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역 근처에 새로 생긴 규카츠 맛집을 소개하러 왔어요 ㅎㅎ


12월에 오픈했다는데 분위기도 괜찮고~ 맛도 좋아서 글을 쓰게 되었네요~^^


제가 매장 입구 사진 찍는걸 깜빡하는 바람에 요 사진은 퍼왔네요~^^;; (출처 : 네이버지도)

위치는 가장 아래에 써놨어요!


사진 자세히 보시면 아시겠지만 문이 미닫이 문이에요~ㅎㅎ 

손잡이를 잡고 왼쪽으로 미셔야 열리는 문입니다!


가셔서 앞으로 밀었다가 안열린다고 당황하지 마세요!!ㅎㅎ(경험담입니다)






들어가보시면 일식집 분위기의 복도가 있고, 오른쪽엔 조리를 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도록 유리로 되있습니다^^


저희는 깊숙히 들어가서 테이블에 앉았어요!



들어가보면 매장이 생각보다 꽤 넓어요!!





인테리어도 모던한 일식집 분위기로, 연인들끼리 와도 좋을 것 같네요!








메뉴판입니다 ㅎㅎ 깔끔하네요



저희는 살치살 규카츠 정식 160g 짜리로 주문했어요~^^


위 메뉴와 아래 메뉴 800원의 차이는 교토 다시계란이 나오냐 안나오냐의 차이입니다!






저녁은 역시 반주죠~^^


하이볼과 생맥주도 주문하였습니다.


죄송한 말이지만 하이볼은 그닥이었어요 ㅠ


맥주는 맛있었습니다 ㅎㅎ





테이블을 보니 간이 화로와 소스들, 그리고 먹는 방법이 적혀있는 판이 있네요~^^


이곳에선 규카츠가 미디움레어로 나오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구워먹을 수 있도록 간이 화로가 있었어요.




소스들을 이용해 먹는 방법이 써있네요 ㅎㅎ


나오기 전에 이걸 보고 먹는 방법 예습을 합니다 ㅋㅋ




쨔쟌-! 나왔습니다!!


직원분께서 서빙과 함께 소스에 대한 설명을 해주시고, 간이 화로에 불도 붙여 주십니다~^^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일단 규카츠! 겉 튀김이 굉장히 바삭해 보이죠??ㅎㅎ 


먹었는데도 사진을 보니까 다시 침이 주륵 흘러나옵니다. ㅠㅠ





흰쌀밥이 아닌 현미(맞나요?ㅎ;)밥이 나옵니다!




교토다시계란.. 풀어서 소스로 드셔도 되지만


그냥 호로록- 먹어봐도 맛있더라구요~^^





다시간장, 소금, 우스타 소스. 취향에 따라 찍어드시면 되겠습니다~ㅎㅎ




카레 소스도 나옵니다.


저는 소스로 먹기보단, 밥하고 같이 먹었어요 ㅎㅎ







대망의 규카츠 단면 사진입니다!


겉면은 바삭하고 속은 레어에 가깝습니다.


비쥬얼이...아...또 먹고싶어졌어요..ㅋㅋ






간이 화로가 귀엽더군요 ㅎㅎㅎ


바로 먹는 것도 맛있지만, 취향에 따라 구워먹는 재미가 있어요!!




요렇게-( 소리 주의 )








동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후의 사진은 먹느라 미처 찍지 못하였습니다 ㅋㅋ


다만 굉장히 맛있어서 친구와 말도 없이 묵묵히 나온 음식을 모두 먹었다는거...?


12월에 오픈해서 아직 모든 지도 어플에 검색이 되진 않더라구요.


주소를 첨부하니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8-10

(대로변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결론


서비스, 음식 맛 모두 상급


맥주는 맛있었으나 하이볼은 그닥..?


한번쯤은 꼭 가봐야 할만한 맛집!!




이만 포스팅을 줄이겠습니다 ㅎㅎ


즐거운 식사 되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8-10 |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8-10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